강아지 데리고 이동할 때 필요한 가방은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오래 매도 편한 착용감이 중요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착용감 좋은 레토 강아지 이동가방 숄더백 올쿠션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디자인과 기능
포근한 아이보리 색상의 제품인데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깨끈 길이도 적당해서 두꺼운 외투를 입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끈도 있기 때문에 강아지 데리고 자전거를 탈 때나 양손에 짐을 들었을 때도 유용하게 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착용감
어깨끈과 크로스끈에 쿠션이 푹신하게 들어가 있어서 오래 매고 있을 때 아프거나 눌리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강아지가 답답하지 않을까?
제품 상단에 메쉬 그물망이 있어서 강아지가 숨쉬기 좋습니다. 그물망을 길게 또는 짧게 열어서 고정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강아지가 답답하지 않은 공간을 조절할 수 있고요. 지퍼도 2개로 열고 닫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가방 무게
가방 무게는 1.25kg로 굉장히 가벼운 편입니다. 포켓도 4개로 충분히 있기 때문에 반려견 간식, 강아지용품, 스마트폰까지 편하게 다 넣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 안전성
가방은 예쁘고 기능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강아지가 가방 안에 있다가 빠져나와서 다치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런 안전성 면에서 아주 훌륭합니다. 가방 내부에 하네스 연결고리 스트랩이 있어서 안전하고 깊이감도 있기 때문에 포근하게 강아지를 보호해서 겨울에 외출해도 강아지가 춥지 않습니다. 가방을 메고 자전거를 타고 가도 강아지가 아주 편하고 얌전하게 갈 수 있어요.
대중교통 이용
메쉬커버와 지퍼가 잘되어 있어서 버스나 지하철에 데려가도 문제 없습니다. 심지어 기내 반입도 가능해서 해외 갈 때도 아주 유용합니다. 오랜 시간 대기하는 상황에서도 가방 바닥이랑 벽면 쿠션이 푹신하게 잘되어 있어서 강아지가 가만히 누워있기 편한 구조입니다.
이동 편의성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여행할 때도 매우 유용하고 바닥에 고무발이 5개가 있어서 끌고가더라도 오염걱정이 없습니다. 게다가 들고다닐 때 강아지 무게에 바닥이 처지지도 않고 잘 받쳐줘서 강아지가 굉장히 편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