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는 방이 좀 좁다보면 옷을 보관할 때 정말 고민입니다. 저도 기존에 쓰던 이케아 옷장과 1단 행거가 있었는데 이로써는 가진 옷을 전부 수납하기엔 너무 부족했는데요. 그럴 때 마련한 이 시스템 행거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1600 제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제품은 블랙오크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인테리어적으로 예쁩니다. 집 분위기를 깔끔하면서 모던하게 만들어줍니다.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다
보통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 집안에 뭔가 가구를 들여놓으면 긁고 물어서 스크래치가 장난아닙니다. 그런데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제품은 고양이가 계속 긁어대도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접착제나 시트지를 쓰지 않고 LPM 마강공법으로 처리해서 오래 사용해도 변형도 없고 고염도 적습니다.
견고하고 튼튼하다
행거의 생명은 견고함과 튼튼함입니다. 아무리 무거운 옷을 걸어도 휘거나 흔들리지 않아야 좋은 행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아무래도 벽 고정을 하지 않는 독립형 제품이라 흔들릴까봐 걱정되었는데 볼트와 너트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생각보다 굉장히 견고했습니다. 두꺼운 겨울옷을 옷봉에 걸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동 및 재설치가 편리하다
시스템 행거들은 이사할 때 재설치하는 게 꽤나 고생입니다. 비용도 들고 그런데 이 제품은 고정나사만 풀면 쉽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사할 때도 간편합니다.
사이즈가 클 수 있다
다만, 좁은 방에 이 행거를 설치하기에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클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좁은 방에 이 시스템 행거를 설치하면 꽉 차는 느낌이 있는데요. 물론 그만큼 옷을 많이 보관해서 드레스룸으로 잘 쓸 수 있지만 방이 좁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을 사기 전에 사이즈를 꼭 확인하기 바랍니다.
추천 대상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를 추천드립니다.
- 벽을 굳이 뚫지 않아도 되는 행거인데 튼튼한 제품을 찾는 분
- 제품이 화려하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
- 이동과 재설치가 자유로운 행거를 찾는 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