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1600 리뷰 및 후기

내가 쓰는 방이 좀 좁다보면 옷을 보관할 때 정말 고민입니다. 저도 기존에 쓰던 이케아 옷장과 1단 행거가 있었는데 이로써는 가진 옷을 전부 수납하기엔 너무 부족했는데요. 그럴 때 마련한 이 시스템 행거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1600 제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퍼리든 큐브 시스템 행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제품은 블랙오크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인테리어적으로 예쁩니다. 집 분위기를 깔끔하면서 모던하게 만들어줍니다.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다

보통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 집안에 뭔가 가구를 들여놓으면 긁고 물어서 스크래치가 장난아닙니다. 그런데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제품은 고양이가 계속 긁어대도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접착제나 시트지를 쓰지 않고 LPM 마강공법으로 처리해서 오래 사용해도 변형도 없고 고염도 적습니다.

견고하고 튼튼하다

행거의 생명은 견고함과 튼튼함입니다. 아무리 무거운 옷을 걸어도 휘거나 흔들리지 않아야 좋은 행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아무래도 벽 고정을 하지 않는 독립형 제품이라 흔들릴까봐 걱정되었는데 볼트와 너트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생각보다 굉장히 견고했습니다. 두꺼운 겨울옷을 옷봉에 걸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동 및 재설치가 편리하다

시스템 행거들은 이사할 때 재설치하는 게 꽤나 고생입니다. 비용도 들고 그런데 이 제품은 고정나사만 풀면 쉽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사할 때도 간편합니다.

사이즈가 클 수 있다

다만, 좁은 방에 이 행거를 설치하기에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클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좁은 방에 이 시스템 행거를 설치하면 꽉 차는 느낌이 있는데요. 물론 그만큼 옷을 많이 보관해서 드레스룸으로 잘 쓸 수 있지만 방이 좁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을 사기 전에 사이즈를 꼭 확인하기 바랍니다.

추천 대상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퍼리든 큐브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를 추천드립니다.

  • 벽을 굳이 뚫지 않아도 되는 행거인데 튼튼한 제품을 찾는 분
  • 제품이 화려하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
  • 이동과 재설치가 자유로운 행거를 찾는 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