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리네이처 안마의자 리뷰 및 후기

요즘 피로가 쌓여서 몸이 무겁고 뻐근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혹시 집안에 안마기가 고장났거나 사용 안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쿠쿠에서 나온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추천드립니다.

쿠쿠 리네이처 안마의자

쿠쿠가 안마의자를 만든다고?

우리는 광고를 통해 쿠쿠가 밥솥을 만드는 회사인 것은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쿠쿠에서 안마의자가 나왔다고 했을 때 조금 의아했고 의구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써보니까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크기

안마의자를 살 때 고민되는 부분이 집에서 차지하는 비중 때문인데요. 워낙 크고 무거운 제품이기 때문에 집안에 자리하는 비중도 크고, 한번 설치하면 옮기기도 힘들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쿠쿠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다른 안마의자 제품에 비해 훨씬 작고 샤프한 사이즈입니다. 집이 좀 작아도 부담이 덜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집안의 인테리어를 특별히 해하지도 않습니다.

작으면 성능이 별로일까?

안마의자가 작으면 성능도 별로일까 걱정이 되실텐데, 쿠쿠 리네이처 안마의자 후기를 보면 공기압도 꽤 강하고 두드림도 빵빵하고 골고루 때려줍니다. 특히 몸을 시원하게 풀릴 정도로 마사지해주기 원하는 타입에게 좋은데요. 이 제품은 타이 마사지 기능이 특히 좋습니다. 온몸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입니다.

모드 옵션

수면모드, 휴식 모드, 어깨 집중 모드, 타이 모드, 무중력 모드까지 다양한 핵심 옵션으로 고가 제품의 기능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다른 비싼 안마의자는 모드 옵션이 너무 많은데 사실 쓰는 모드는 한정되어 있는데요. 쿠쿠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정말 필요한 모드 옵션들만 채워서 영리하게 설계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모드 옵션은 비교적 다양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