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 흡입력이 좋고 물걸레 청소도 깔끔하게 하는 가성비 로봇청소기를 찾고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스팀 9600 로봇청소기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로봇청소기가 개꿀인 이유
삼성 SmartThings 앱으로 청소할 구역과 모드를 설정해놓고 청소시작 버튼만 누르면 청소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로봇청소기가 알아서 해줍니다. 그동안 다른 업무를 보거나 놀 수 있으니 여기서 오는 해방감과 편리함은 한번 맛보면 놓기 힘들 정도이죠. 한번 설정해놓고 사용하면 되니까 기계치를 비롯해서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능
삼성 비스포크 스팀 9600 로봇청소기 제품은 먼지 흡입력도 좋고 물걸레 청소도 깔끔합니다. 물론 사람이 손으로 청소하고 물걸레질 한 것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청소기가 지나간 자리를 보면 정말 깨끗해서 허리랑 무릎 아프게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탁월한 물걸레 기능
이 로봇청소기는 물걸레 스팀 기능까지 있어서 고온 세척에 스팀까지 쫙 해줍니다. 게다가 물걸레를 열풍으로 건조까지 해주기 때문에 다른 로봇청소기처럼 물걸레 떼서 일일히 손에 물묻혀가면서 손빨래할 필요가 1도 없죠. 먼지까지 알아서 비워주니 아주 좋습니다.
청소 구역 설정
집 구조가 아무리 복잡해도 처음 로봇청소기를 켜서 맵 탐색을 끝내고나면 걱정 없습니다. 물론 방마다 따로 청수 구역을 설정해서 부분 별로 청소도 가능하며, 방마다 청소모드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하는 동안 핸드폰 앱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밖에 나가 있어도 로봇청소기를 돌릴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젠 가전제품도 인테리어의 일부로 신경써서 나오는 추세인데요. 삼성 BESPOKE 스팀 9600 로봇청소기 제품은 거실에 있어도 전혀 튀지 않고 인테리어적으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단점
먼지통을 알아서 비워주지만 먼지 봉투에 쓰레기가 꽉 차면 교체를 한번씩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정수통과 오수통 관리를 잘 해줘야 냄새가 안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먼지통에 가끔 스팀 습기가 차면 냄새가 날 수 있는데 필터를 갈아주거나 물걸레 세척 전에 필터를 빼는 관리만 해주면 괜찮습니다.
소음
로봇청소기는 특성상 본체에서 쓰레기를 수거할 때 소음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소음이 적은 편이라서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