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던 강아지도 나이가 들면 심장병, 쿠싱, 허리디스크 등 여러 질환이 찾아오죠. 사람과 마찬가지로 영양제를 챙겨먹어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오라인 안티놀 래피드 관절 영양제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안전성과 부작용 여부
강아지 영양제 먹일 때는 지금 먹고 있는 강아지 약들과 함께 복용해도 괜찮은지를 잘 살펴야 하는데요. 바이오라인 안티놀 래피드 관절 영양제 제품은 100% 천연성분이라 함께 복용해도 문제가 없고 장기적으로 복용해도 휴지기가 따로 필요없는 영양제입니다. 성분적인 측면에서도 초록입홍합 고순도 오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합성 보존제나 부형제가 따로 들어가 있지 않아 안전하고요. 부작용을 특별히 걱정할 필요가 없으니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먹기 수월할까?
바이오라인 안티놀 래피드 관절 영양제 제품은 1cm짜리 작은 연질캡슐인데 바나나 같은 음식에 넣어서 주면 아주 잘 먹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강아지가 삼키기 쉬워요.
효과
강아지 건강상태와 나이에 따라 다르지만, 후기를 살펴보면 허리가 불편하던 강아지가 많이 좋아지고 절뚝거리던 강아지들도 많이 개선되었다는 이야기도 많았습니다. 특히 노령견의 경우, 이 영양제를 복용하고나서 활동량이 눈에 띄게 늘었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대상
바이오라인 안티놀 래피드 관절 영양제 섭취가 적합한 강아지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관절이 불편한 강아지
- 심혈관, 신장이 안좋은 강아지
- 피부병이 있는 강아지
- 거둥이 불편하고 나이 든 강아지
- 오메가3가 결핍된 어린 강아지
주의사항
이 제품은 30도 이하로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사광선을 피해야 하고 고온다습한 곳에 놓아두면 안됩니다. 만약 여름이라고 한다면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급여하기 직전에 꺼내서 먹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