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 눈이 와서 쌀쌀한 날씨에 강아지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줄 수 있는 강아지 이동가방을 찾으시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토가토 보들리 코지 앞가방을 소개하겠습니다.
밑판이 탄탄하다
강아지 이동가방은 강아지가 무게가 좀 나가고 아무리 움직여도 밑판이 처지면 안됩니다. 강아지가 굉장히 불편하고 매고 있는 사람도 정신 사납고 들고다니기 불편하기 때문에 밑판이 탄탄한 것이 중요한데 리토가토 보들리 코지 앞가방은 밑판이 탄탄해서 밑으로 처질 걱정이 없습니다.
크로스 밴드라 무게부담이 적다
강아지 가방을 오래 메고 다니면 아무래도 어깨가 피곤한데, 이 제품은 크로스 밴드로 되어 있어서 무게가 분산되므로 어깨가 편합니다. 게다가 가방 자체도 550g으로 굉장히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부담이 없습니다.
수납공간이 많다
가방이 가벼운데 수납공간은 많아서 간식이나 물병 등 필요한 것들을 다 챙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편안하다
리토가토 보들리 코지 앞가방의 밑판은 20mm PE폼으로 되어 있어서 탄탄하고 부드럽습니다. 때문에 격렬히 움직이더라도 밑판이 딱딱하지 않기 때문에 강아지 다리에 무리가 안가고 그렇다고 처지지도 않고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탁이 쉽다
이 제품은 강아지 밑판을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필요 없으면 밑판을 버릴 수도 있고 가방만 따로 세탁할 수 있어서 실용적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